공지사항

공지사항 [국가평생교육진흥원] 학점은행제 콜센터 이용 불편 양해말씀 및 자주 묻는 내용 안내
2016-01-13 09:31:20
관리자 조회수 824

안녕하세요, 국가평생교육진흥원 학점은행본부입니다.

 

학점은행제 콜센터 폭주에 따라 이용에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학점은행제는 1,4,7,10월에 학습자등록 및 학점인정신청을 받고 있습니다. 접수기간에는 콜센터 상담원을 추가 배치하여 제도이용에 불편함을 덜어드리고자 노력하고 있사오나, 1월과 7월은 학위대상자와 비학위대상자의 학점인정신청이 중첩되기에 너무 많은 문의가 집중되고 있는 것이 사실입니다. 1월 현재에도 2016년 전기(2월) 학위신청과 학점인정신청 등 이용자의 폭주로 인해 콜센터 상담 연결이 어려운 경우가 있습니다. 이용에 불편을 드린 점 다시 한 번 사과드립니다.

 

질의하시는 내용 중 콜센터를 통해 해결해야하는 문의사항도 있으나, 상당 부분이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는 내용이기에 그러한 내용들을 정리하여 공지해드립니다.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각종 신청방법은 아래 내용에서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 [홈페이지 → 학습도움방 → 신청방법안내]

• [홈페이지 → 알림방 → 공지사항] “10355. 2016년도 전기(2월) 학위신청 및 1분기 학습자등록·학점인정 신청 안내”

 

학습자께서 콜센터 전화연결 시 수용가능 전화회선 초과 인입할 경우 통화연결이 차단됩니다. 이는 불필요한 통화료 부담을 최소화하기 위한 부분이니 이점 양해해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