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공지사항 씨티예술실용전문학교, 체대입시 핵심 꿰뚫은 "입시 체육 콘서트" 진행
2016-06-17 00:00:00
관리자 조회수 645

체대입시클리닉 김민중 대표의 "입시 체육 콘서트"가 6월 26일(일) 2시 부터 교내 아트홀에서 진행될 예정입니다.

 

- 주제 : 김민중 대표의 입시체육 콘서트 in Seoul

 

- 대상 : 체대 진학 예정자, 고등학교 체육선생님, 입시체육 관계자, 학부모님

 

- 참가비 : 무료 (입시체육 클리닉 사전 등록)

 

- 일시 : 2016년 6월 26일 (일) 오후 2시

 

- 장소 : 씨티예술실용전문학교 아트홀 (지하 1층) 체대입시는 인문계와 자연계 학생들에 비해 준비하는 학생들이 많지 않아 입시 관련 인프라 구축이 취약한 분야 중 하나다.

 

이런 가운데 명실공히 체대입시 컨설팅의 최강자로 인정받고 있는 김민중 체대입시클리닉 대표가 “2017 체대입시 트렌드”(에듀진 간, 정가 3만 원)를 6월 중순 출간한다고 밝혀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김 대표는 정확하고 예리한 입시 분석을 통해 입시 결과를 예측하고 트렌드를 선도하는 체대입시 분야의 최고 전문가로, 체대입시생과 학부모들로부터 두터운 신뢰를 받고 있는 인물이다.

김 대표는 “2017 체대입시 트렌드”를 통해 최고 전문가로서 십수 년 동안 쌓아온 자신만의 체대입시 노하우를 전격 공개했다.

이 책은 체대입시를 준비하면서도 정보를 얻기 힘들어 입시 전략을 짜는 데 어려움을 겪어왔던 학생들과 학부모, 그리고 체대입시생들을 상담해야 하는 일선 고교 체육교사와 체대입시 전문학원 등 사교육기관의 입시 관계자들에게도 유용한 입시 지침서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2017 체대입시 트렌드”에서는 체대입시 전형을 수시와 정시로 나눠 각 전형 유형별 입시 전략을 자세히 공개한다.

특히 정시 전형의 영향력이 큰 체대입시의 특성을 고려해 서울대, 고려대, 연세대, 한양대, 성균관대, 중앙대 등 전국의 유명 대학의 정시 트렌드와 지원 전략을 구체적으로 적고 있다.

또한 연도별로 입시 결과를 분석하고, 이를 통해 2017학년도 입시 경향을 예측해 올해 체대입시를 치르는 학생들이 명확한 지원 전략을 수립할 수 있도록 했다.

이뿐 아니다. 2016학년도 체대 신입생 23명의 체대입시 합격 수기를 공개해 입시를 준비하는 수험생들이 구체적인 입시 전략을 세우고 대학과 학과를 선택하는 데 유용하게 활용할 수 있도록 했다.

거기에 체대 신입생들이 귀띔하는 각 대학 실기고사장 정보와 알짜 팁도 함께 실었다.

이밖에도 김 대표가 직접 고안한 ‘A-B-C-D 법칙’을 활용해 설득력 있게 자기소개서를 작성하는 방법도 일러주며, 2017학년도 체대입시와 관련한 주요 Q&A도 자세히 짚었다.

김민중 대표는 “학생과 학부모님들, 그리고 체대입시 현장의 관계자분들이 스스로 필요한 정보를 취합하고 심층 분석하기가 힘들기 때문에 이 책 한 권에 정리해 독자들이 갖고 있는 정보와 체대입시 실제 트렌드와의 갭을 줄여 보고자 이 책을 출간하게 됐다”며 “이 책이 올바르고 공정한 체대입시 경쟁 환경이 만들어지는 데 일조하기를 바란다”고 출간 소감을 말했다.

김 대표는 “특히 현장의 체대입시 관계자분들이 이 책을 통해 체대입시에 대한 개념을 다시 한 번 다잡고, 상담의 방향을 실제 체대입시 트렌드에 정확히 맞추어 갈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말하고, “앞으로 연도별 ‘체대입시 트렌드’를 매년 새롭게 선보일 계획”이라고 밝혔다.

한편, 김 대표는 “2017 체대입시 트렌드” 출간을 맞아 전국 체대입시 수험생과 학부모, 입시 관계자들을 대상으로 ‘2017 체대입시 트렌드 북 콘서트’를 개최한다.

그 동안 김 대표가 개최한 ‘체대입시클리닉 입시 설명회’는 행사마다 기백 명이 운집한 가운데 뜨거운 열기 속에서 치러지는 대표적인 체대입시 설명회로 인정받아 왔다.

이번 ‘2017 체대입시 트렌드 북 콘서트’는 6월 5일 공주를 시작으로 6월 12일 대구, 6월 26일 서울, 7월 9일 안동, 7월 16일 일산 등에서 순차적으로 개최될 예정이다.

특히 6월 26일 오후 2시 씨티예술실용전문학교(서울 강남구 선릉로 751)에서 고등학교 체육교사와 일반인 300명을 대상으로 열리는 ‘2017 체대입시 트렌드 북 콘서트’에서는 공교육 교사들이 반드시 알아야 할 체대입시 핵심 노하우도 공개할 예정이다.

이날 북 콘서트에서는 식전 행사로 씨티예술실용전문학교 방송댄스과 학생들이 비보잉 댄스를 펼치며 흥을 돋울 예정이다.

현장에서는 북 콘서트 참가자들을 대상으로 “2017 체대입시 트렌드”를 30%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할 계획이다.

북 콘서트에 참가를 원하는 교사들에게 초청장을 발송할 예정이며, 일반인은 행사 당일 현장을 방문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