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티뉴스

씨티뉴스 대학정시발표 이후 ‘씨티예술실용전문학교‘ 지원자 넘친다.
2016-02-01 09:25:56
관리자 <> 조회수 512

 

 

4년제 대학교 정시모집 발표가 지난(1월 29일) 마감한 가운데, 전문대 정시2차 모집과 전문학교를 알아보는 학생들이 늘어나고 있다. 특히 청년 실업자 수가 39만 7000명을 기록한 극심한 취업 불경기 속에서 취업률이 높은 전문학교로 수험생들과 학부모들이 몰리고 있다. 

 이에 ‘취업 100%보장’ 이라는 슬로건을 내세운 취업전문학교 씨티예술실용전문학교 (이사장 이관식)가 큰 주목을 받고 있다. 해당 학교는 학력과 동시에 풍부한 실무경험을 쌓아 취업까지 보장되는 시스템을 운영하여, 대학을 포기했던 학생들도 큰 관심을 가지며 지원자가 폭발적으로 늘고 있다. 

씨티예술실용전문학교 입학 담당 관계자는 '실무중심의 수업과, 미 취업시 100% 등록금 전액을 환불해주는 제도 등을 실현하여 취업을 위해 적극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라고 전했다. 씨티예술실용전문학교는 전문기술직업 분야로 취업할 수 있도록 교육을 진행하는 학교이며, 내신과 수능성적을 반영 하지 않고, 면접으로만 학생들을 선발하고 있다.

한편, 씨티예술실용전문학교는 애완동물, 게임/애니메이션, 홈쇼핑경영, 스포츠경영 등의 예술과 기술 분야의 전공으로 이뤄져 있다. 현재 2016학년도 신입생 모집 중이며 자세한 내용과 정시 원서접수는 홈페이지(http://www.citycollege.ac)를 통해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