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티뉴스

씨티뉴스 씨티예술실용전문학교, 다양한 장학제도로 등록금 부담 줄인다.
2016-01-14 09:21:30
관리자 <> 조회수 845

 

 

 

 

씨티예술실용전문학교가 2016년도 신입생들의 부담을 줄이기 위해 최대 매학기 100%까지 지급하는 다양한 장학제도를 도입한다고 밝혔다. 지난 달, 무이자학자금대출과 최저등록금을 시행한다고 밝혔기에 더욱 더 화제가 되고 있다.

씨티예술실용전문학교는 4년제 대학, 전문대 대학 졸업자를 위한 특별장학금과 내신/검정고시, 수능 성적우수 장학금, 보훈장학금, 복지장학금, 편입생 장학금 등 학생들에게 등록금에 대한 부담을 덜어주고, 보다 실력있는 인재양성에 힘쓰기 위해 다양한 장학금 시스템을 운영한다.

뿐만 아니라 재학생을 위한 장학제도 역시 다양하게 운영되고 있어 입학부터 졸업까지 장학혜택을 받으며 다닐 수 있도록 할 방침이다.

이에 대해 씨티예술실용전문학교 입학관리부 한 관계자는 “누구에게나 차별 없는 교육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계속해서 다양한 장학금 지원방안을 마련하고 있다. 학생들이 배움에 부담을 갖지 않고 자신의 꿈을 맘껏 펼칠 수 있길 희망한다.”고 밝혔다.

한편, 씨티예술실용전문학교는 교육부인정 2,4년제 학사학위 과정을 운영하고 있으며 취업100%를 보장하는 실무위주의 교육방침으로 학생 선발 시 학생의 성적보다 역량과 열정을 우선하여 재능 있는 학생들에게 꿈의 기회를 마련하고자 노력하고 있다.

씨티예술실용전문학교는 현재 2016년도 신입생 모집을 진행 중에 있다. 고등학교 졸업예정자와 고졸학력 이상이면 누구나 내신과 수능성적 관계없이 입학이 가능하며, 접수는 해당 홈페이지(citycollege.ac)에서 가능하다. 입학관련 문의는 02-511-1911로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