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티뉴스

씨티뉴스 강남 핫플레이스 ‘씨티예술실용전문학교’는 어떤곳??
2016-01-08 09:03:57
관리자 <> 조회수 780

 

 

 

최근 강남 청담동과 압구정에 고3수험생들이 북적이고 있다 이유는 ‘씨티예술실용전문학교)'라는 실용예술분야 전문학교가 개교를 했기 때문이다. 학교관계자는 “개교 후 얼마 되지 않았는데도 이렇게 학교에 대한 뜨거운 반응과 입시생들의 관심에 감사드린다. 현재도 수많은 입시방문자와 인터넷기사로 많은 관심을 받고 있어 놀랍다.”고 전했다.


취업난의 문제로 수험생과 학부모들의 취업전문학교에 대한 관심이 나날이 증가하고 있다. 그리고 그 중심에 씨티예술실용전문학교가 있다. 씨티예술실용전문학교는 도전-실용-신뢰를 바탕으로 인성과, 창의성, 협동심을 기르는 현장 중심 교육기관이다.

수명이 늘어남에 따라 평생교육시대로 변했고, 엘리트 위주의 교육에서 취업을 중심으로 한 직업교육으로 전공 위주의 전문지식에서 융,복합 창조교육으로 지각 변동이 일어나고 있다. 때문에 오늘날의 교육시설은 시대적 요구에 부응해 기업에서 필요한 실무형 전문인력을 배출할 수 있어야 한다.

씨티예술실용전문학교는 100% 취업을 최우선으로 하는 기술교육에 역점을 두고 가치교육, 전문교육, 창의교육을 표방한다. 기술취업계의 서울학교가 되기 위해 K-POP, 실용예술, 방송영상, 뷰티예술의 예술분야와 애니메이션, 게임, 산업디자인, IT, 애완동물, 등 전 분야에 걸쳐 학문의 범위를 넓혀가고 있다.

인재의 세계화를 위하여 74개의 미국의 CITY COLLEGE는 물론, 영국, 호주, 일본, 중국, 독일 등 세계 유수의 기술학교 등과 교육협력을 통해 인재의 글로벌화에 역점을 두고 취업의 장을 전 세계적으로 넓혀갈 계획이다.

씨티예술실용전문학교는 문화의 중심인 서울 강남에 위치했으며 최첨단 시설을 갖추었으며 학생들을 초보자에서 전문가로 양성하여 취업을 보장하는 취업완전보장제는 물론 국내 학교로는 최초로 취업 리콜제를 실시하여 사회발전에 일익을 담당할 수 있도록 인재육성에 최선을 다하고 있다. 이에 그치지 않고 미취업시 등록금 전액 환불을 조건으로 내비치고, 최저등록금과 무이자학자금대출을 실시하며 누구에게나 교육기회를 제공하기 위한 방안을 계속해서 마련하고 있다. 

씨티예술실용전문학교의 이관식이사장은 '가장 값진 투자는 사람에 대한 투자이고, 가장 보람된 사업은 교육사업이라고 생각한다.'며 '교육에는 소외 받는 계층이 없어야 하고, 누구나 질 좋은 교육을 받아야 한다는 교육평등의 철학을 기반으로 사회발전을 구현하고자 한다. CITY COLLEGE OF SEOUL에서 여러분과 만날 것을 기대한다.'고 전했다.

자체 방송국 스튜디오를 보유하고 올림픽컨트리클럽, 플랜테이션, 콜로세움 등 탄탄한 자회사 운영으로 취업, 실습 인턴 기회가 제공되며, 자회사 개발진의 실무 강의와 인턴십을 통한 실무체험을 필수로 제공 할 만큼 탄탄한 지반을 다져온 씨티칼리지는 현재 2016년 신입생을 모집 중에 있으며, 원서접수는 홈페이지(citycollege.ac)를 통해 가능하며 기타문의는 전화(02-511-1911)나 카카오톡(ID:citycollege)를 통해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