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티뉴스

씨티뉴스 씨티예술실용전문학교 학자금대출 전액무이자 실시
2015-12-15 08:44:34
관리자 <> 조회수 811

 

얼마 전 반값등록금을 시행한다고 밝혀 화제가 된 서울 강남 청담동에 위치한 씨티예술실용전문학교가 이번에는 무이자 학자금 대출 프로그램을 선보였다.

씨티예술실용전문학교의 설립 이념인 '교육은 소외 받는 계층이 없어야 하며, 누구나 질 좋은 교육을 받아야 한다는 교육평등의 철학을 기반으로 사회발전을 구현하고자 한다.'와 부합하여 실용전문학교로는 가장 저렴한 등록금을 책정하여 배우고자 하는 학생들에게 평등한 기회를 제공하고자 하였다.

이에 더불어 이번에는 무이자 학자금 대출 프로그램을 시행하며, 더 많은 학생들에게 학업 도중 학비 걱정 없이 학업에 몰두할 수 있도록 한다.

씨티예술실용전문학교의 이관식이사장은 '성적이 좋지 않거나 가정이 어려워 학업을 포기하는 사람도 씨티예술실용전문학교에서 잘 가르쳐 앞으로 사회에서 승리하는 사람을 만들고 싶다.'며, '지식의 싸움은 끝났고, 이제는 끼의 싸움이다. 어린 학생들에게 돈걱정, 공부걱정, 취업걱정 없이 자신의 미래만 생각하고 달려갈 수 있도록 그 길을 안내해주고 싶다.'고 전했다.

한편, 서울 강남 청담동에 위치한 씨티예술실용전문학교는 교육부 인정 2, 4년제 학사학위 기관으로 애완동물, 게임, 영상애니메이션, 방송제작, 홈쇼핑, k-pop, 실용음악, 실용무용, 뷰티예술, 방송공연예술 등 예술과 기술분야의 10개로 구성되어 있다.

현재 씨티예술실용전문학교는 2016년도 신입생을 모집 중에 있으며 수능과 학교내신을 반영하지 않는 100% 면접전형을 통해 학생을 선발한다. 

입학과 학자금 대출 프로그램에 관련하여 자세한 사항은 씨티예술실용전문학교 홈페이지(citycollege.ac)를 통해 확인 가능하며 전화(02-511-1911)와 카카오톡(ID:citycollege)로 입학상담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