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티뉴스

씨티뉴스 씨티예술실용전문학교 K-pop, 교수진 일부 공개…현재 활동하는 실력자들로 수업 커리큘럼 기대+관심 UP
2015-12-11 09:25:43
관리자 <> 조회수 762
 
씨티예술실용전문학교 K-art culture계열의 K-pop 교수진이 공개됐다. 

강남에 위치한 예술특성화 학교 씨티예술실용전문학교 K-art culture 는 11일 K-pop과의 일부 교수진들을 공개했다. 

공개된 교수진은 박창곤, 나비, 최영준 등으로 박창곤 교수는 국내 3대 기타리스트 중의 한 명이다. 그는 이승철과 황제밴드의 리더로 김경호, 비, 세븐, 휘성, 박진영, 이선희 등과 함께 활동했으며 오랜 경력과 실력으로 현재까지 활발히 활동 중이다. 

가수 나비는 최근 싱글 앨범 ‘그리워 말아요’를 발표하고 활동하고 있는 현직 가수로 뛰어난 가창력으로 유명하다. ‘마음이 다쳐서’ ‘잘 된 일이야’ ‘I love you’ 등의 히트곡이 있으며 드라마 ‘비밀’ ‘가족끼리 왜 이래’ ‘가면’ 등의 OST에 참여했다. 
 
 
 
최영준 교수는 방탄소년단, 신화, 세븐틴 등의 안무 디렉터로 유명하며 현재 신화컴퍼니, 뮤직K Ent, 플레디스, TOP 미디어 안무 트레이닝 및 안무 디렉터로 활동 중이다. 

일부 교수진만 공개됐지만 현재 각자의 분야에서 활발히 활동하고 있는 교수진들이기에 앞으로 공개될 전체 교수진들에 대한 기대감과 이들의 기초부터 실전 무대에 오르기까지의 커리큘럼을 담은 수업에 대한 기대감이 더해졌다. 

한편, 씨티예술실용전문학교 K-art culture계열  K-pop 전체 교수진은 추가로 공개될 예정이며, 현재 씨티예술실용전문학교 K-art culture계열은 2016학년도 신·편입생 모집을 진행 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