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티뉴스

씨티뉴스 취업의 길 유학의 길, 씨티예술실용전문학교에서 시작한다.
2015-11-24 09:07:47
관리자 <> 조회수 526

 

수명이 늘어나고 평생교육시대에 접어드는 현시대는 엘리트 위주 교육에서 전문인과 취업으로 또는 전문지식에서 창조교육으로 취업을 중점적인 교육으로 변하고 있다. 이에 따라 기업에 필요한 직무에맞는 실무형 전문인력을 배출해내는 교육시설, 기관이 주목 받고 있다.

 

그리고 그 중심에는 씨티예술실용전문학교가 있다.

 

씨티예술실용전문학교는 문화의 중심인 서울 강남에 위치해 최첨단 시설을 갖추어 학업에 집중할 수 있도록 하며, 학생들을 초보자에서 전문가로 양성하여 사회발전에 일익을 담당할 수 있도록 인재육성에 최선을 다한다.

 

씨티예술실용전문학교의 설립자인 이관식 이사장은 인재의 세계화를 위해 미국의 citycollege, academy of art university(AAU), 일본의 JIKEI group, TOKYO MODE, 중국의 BAIYUN Univercity 등을 모티브로 국내 뿐만 아니라 전 세계적으로 취업의 장을 넓혀가기 위한 곳으로 만들기 위해 설립하게 되었다고 밝혔다.

 

이관식 이사장는 "가장 값진 투자는 사람에 대한 투자고 가장 보람된 사업은 교육사업이라고 생각한다. 교육에는 소외받는 계층이 없어야 하고, 누구나 질 좋은 교육을 받아야 한다는 교육평등의 철학을 기반으로 사회발전을 구현하고자 한다."고 말했다.

 

씨티예술실용전문학교는 교육부 인정 2, 4년제 학사학위 취득이 가능한 교육기관으로서 단순하게 이론이나 스킬만 습득시키는 것이 아닌 평생 따라다니는 나를 대변해줄 수 있는 간판이 되는 학교로 성장해 나가고 있다.

 

이곳에서 취득하는 4년제 학사학위는 일반대학의 졸업장과 동일한 학위로서 대학원으로의 진학이 가능하며 나아가서는 해외에 있는 각국의 씨티예술실용전문학교와 자매결연을 맺어 유학을 갈 수 있는 기회를 얻어 전문가가 되고자하는 학생들에게 더없는 기회가 될 것이다.

 

더불어 씨티예술실용전문학교는 2016년 신입생부터는 반값등록금 실현과 기숙사 생활을 할 수 있도록 지방권에 있는 학생들에게 안전한 기숙사제도가 있을 예정이라고 밝혔다.

 

한편, 방송제작, k-pop, 실용음악예술, 실용무용예술, 뷰티예술, 애완동물, 게임, 영상애니메이션, 스포츠경영 등 예술과 기술을 아우르는 10개로 구성되어 있는 씨티예술실용전문학교는 현재 2016년 신입생을 모집 중에 있으며, 원서접수는 홈페이지(citycollege.ac)를 통해 가능하며 기타문의는 전화(02-511-1911)나 카카오톡(ID:citycollege)를 통해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