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공지사항 [국가평생교육진흥원] 2017년 공공기관 고객만족도 조사 실시 안내
2018-01-09 15:23:50
관리자 조회수 430

기획재정부에서는「공공기관의 운영에 관한 법률」제13조* 등에 의거하여 공공기관을 대상으로 고객만족도 조사를 실시하고 있습니다.

 

※ 제13조(고객헌장과 고객만족도 조사) ②국민에게 직접 서비스를 제공하는 공공기관은 그 공공기관의 
    서비스를 제공받는 국민을 대상으로 연 1회 이상 고객만족도 조사를 실시하여야 한다. 이 경우 기획재정부
    장관은 공공기관으로 하여금 고객만족도 조사를 통합하여 실시하게 하고, 그 결과를 종합하여 공표할 수 있다.

 

이와 관련하여 국가평생교육진흥원에 대한 고객만족도 조사를 다음과 같이 실시하오니, 본원의 사업 또는 서비스에 대한 만족도 조사 요청이 있을 경우 협조하여 주실 것을 부탁드립니다.

 

- 주간사업자 : 한국생산성본부
- 조사기간 : ′18.1 ~ ′18.2
- 조사방법 : 전화조사

 

 조사에 참여하시는 고객의 정보와 응답결과는 본 조사 이외의 목적으로 활용하지 않을 것을 약속드리며, 조사 참여를 요청드리게 될 경우 설문응답에 귀중한 시간을 할애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관련하여 문의사항이 있으시면 국가평생교육진흥원(02-3780-9716), 한국생산성본부(02-398-4389)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금번 조사를 통해 수집된 자료는 향후 국가평생교육진흥원의 서비스를 개선하는데 소중한 자료로 활용하고자 합니다.
감사합니다.